본문 바로가기
도움되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매일 먹어요

by 행복하기 2022. 8. 24.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입니다 집에서 그리고 회사에서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입니다. 은박포장을 풀어보면 한 10개씩 묶어 들어있습니다. 개별포장으로 빛 방지 포장도 되어 있어 여행갈 때도 일수에 맞게 휴대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집에서는 비타민C 파우더를 먹고, 회사에서 그리고 이동할 일이 많을 때는 고려은단 비타민C1000를 챙겨 먹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포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입니다.산화된 영양소는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비타민C는,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C는 과일과 채소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인의 식사를 보면 고기와 탄수화물 단백질 위주의 신단이 많습니다. 그러면서 몸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그래서 비타민C가 부족한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비타민C 섭취가 부족한 사람이나 과도한 운동으로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 바쁜 사람이라면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먹는 것이 몸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사는 분들 중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이라면 비타민 등 여러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의 제조국은 영국산입니다. 국산 비타민C를 만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에서는 중국산이 아닌, 영국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영국산 중국산 차이는 제조국에 있지만 사실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영국산을 선택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영국산이라 특히 마음에 들었습ㄴ디ㅏ. 차이가 있는 경우는 입자의 사이즈 그리고 수입국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합니다. 이 비타민C 입자의 차이는 제조사뿐만 아니라 어떻게 가공하느냐의 방식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단가가 높은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고려은단 비타민c1000도 큰 글씨로 영국산 비타민C라고 적혀 있습니다.더 많은 홍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제품 겉면에는 영국산이라고 큰 글씨가 적혀 있고, 홍보모델 유재석님의 얼굴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유재석님의 얼굴을 보고 선택하는 분들도 꽤 많지 않을싸 싶습니다.

 

 

그럼, 비타민 C의 효능을 살펴보겠습니다.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야 합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을 형성하여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비타민C는 철분 흡수에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의 비타민C 섭취의 목적은 피곤함을 개선하는 것과 내 몸에 활성산소가 쌓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이자 수용성 비타민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체외로 배설되므로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생활에 활력이 필요한 사람, 스트레스가 있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먹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양 불균형이 있는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비타민이 고려은단 비타민c1000입니다. 물론 여기에 콜라겐, 비타민d, 오메가3 등 다양한 보충제를 챙겨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비타민C의 1일당 권장량은 다음과 같이 100mg, 위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제품의 비타민C 함유량은 1000mg입니다. 저는 하루에 2-3알 먹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아침식사와 저녁식사 후 바로 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종합비타민 영양제을 먹었었습니다. 비타민C를 포함한 '종합비타민'을 먹었는데 이상하게 위가 좋지 않은 게 느껴지면서 설사가 잦아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속이 더부룩하고 울렁거리는 느낌이 들어 계속 먹고 싶지 않습니다.

그런 경험 때문인지 제게 고려은단 비타민 C1000 제품은 먹어도 아무런 이상이 없기에 계속 챙겨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들도 챙겨먹고 있습니다. 이유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먹고 위가 편해지고, 피곤한을 덜해졌기 때문입니다. 다들 비타민c 먹어도 아무 문제 없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 비타민c1000는, 가볍고 휴대가 편리하여 회사나 여행을 갈 때 파우치에 쏙 넣어서 챙겨가면 됩니다. 즉 간단하게 휴대해도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한 봉지 따로 놓고 먹고 있습니다. 피곤할 때는 점심에도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을 먹습니다. 참고로 비타민C 콜라겐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먹는 콜라겐은 아무 효과가 없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피부가 조금 더 탱탱해진듯한 느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는 고려은단 비타민C1000과 콜라겐을 동시에 먹는 중이랍니다.

 

 

[🤞 이 블로그 인기글 ]

프로폴리스 효능 면역력에 Good

마그네슘 부족현상 극복하기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매주 삽니다

댓글